



쾌활한 | 자신감 없는 | 노력가 | 부끄럼쟁이
JAPAN
Female
15Y
160CM | 54KG
3월 5일
RH+AB
사사키 치카
佐々木 千花 | Sasaki Chika
HP : 30
ATK : 10
DEF : 15
HIT : 35
AGI : 35
스케치북
연필
지우개
연필깎이

천리안(클레어 보이언스)
LEVEL:3
천 리 밖을 보는 눈이란 뜻으로, 먼 곳의 것을 볼 수 있는 안력(眼力)에 속한다.
실제로 천 리(400km)를 볼 수 있진 않으며 현재의 능력으로는 지름 10km의 것을 볼 수 있다. 레벨2에서 속도는 빨라지지 않았지만 얻을 수 있는 시각정보가 늘어나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게 됨.
마치 형태가 없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실시간 보안 카메라와 같다. 직접 뛰는 속도보다 빨리 먼 곳을 볼 수 있지만 바로 10km의 끝을 볼 수는 없다. 거리에 비례하여 시간이 걸림.
능력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왼쪽 눈을 감아야 한다. 오른쪽 눈에는 현재 장소의 풍경이 보이지만 양 쪽을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피곤한건 여전하지만 사용시간이 조금은 더 길어짐.
손의 안 쪽이나 가방의 안과 같은 빛이 닿지않아 볼 수 없었지만 지금은 어렴풋하게 형태와 내용을 알 수 있다.
일종의 투시능력을 겸함. 사전적 의미로 천리안은 멀리 내다볼 뿐만이 아닌 꿰뜷어 보는 것 까지 포함이 되어있어 이상할 것은 없으나 완벽한 투시와는 차이가 있음.
예시로 상자속에 책이 있으면 책은 볼 수 있으나 책의 내용까진 능력으로 볼 수 없다.
야간투시경의 능력과 비슷하다.
기타사항

안대로 가린 왼쪽 눈은 백안이며 시력을 완전히 잃어 보이지 않는다. 오른쪽 눈은 멀쩡함.
벗는 것에 거부감은 있으나 아예 벗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필요 시에 벗기도 하는 정도.
글씨를 빠르고 예쁘게 잘 쓰며 그림도 잘 그리는 편. 능력이 생긴 후로 멀리 있는 것을 보며
그리는 취미가 있었지만 지금은 취미보다는 개인훈련으로 삼고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자기 그림을 보여주는 것을 꺼려함. 보여준 후 칭찬을 받음 부끄럽고
비판을 들으면 침울해진다는 이유 때문.
눈치를 보거나 불안 할 때, 우울할 때는 머리 끝을 손가락으로 빙빙 돌리는 습관이 있다.
매운 것을 정말 정말 잘 먹는다. 1에서 5까지의 매운 단계가 있다면 3단계 까지는 맵다고도 생각하지 않는 편.
~슴다, 임다의 말투를 사용한다. 가족구성은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인 마메마루(비숑)로 이루어져 있다.
에너지가 많아 목소리와 동작이 큰 편이라 존재감이 있다.
하지만 매 해 나이가 들며 조금씩 침착해지는 면도 있음.
그래도 역시 쾌활한 이미지가 더 크다.
다이도우지가 아침에 머리를 묶어 준다. 혼자 묶을 수 있지만 늘상 양 쪽이 잘 안 맞아 시간이 오래걸리는 편.
자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먹는 것을 좋아한다. 요리는 못하는 편이라 여전히 학교 식당을 애용.
단팥죽은 여름도 겨울도 뜨거운 것 파.
무서운 것을 싫어하지는 않으나 무서워함. 예를들어 담력체험에서 다른 사람의 비명소리만 들어도 만족도 100%
행동이 커 장난을 잘 칠 것 같지만 정말 사소한 장난이 아니면 잘 안 치는 편.
의외로 수업에 성실하며 성적은 그럭저럭 평균에서 아주 조금 높은 정도.
렌죠와 매일 아침에 체조를 하고 있다.
배멀미가 있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