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으른 | 4차원 | 낙천적인 거짓말쟁이 | 흥미위주
JAPAN
Male
14Y
162CM | 48KG
5월 5일
RH+O
아사노 카즈유키
朝野 和維 | Asano Kazuyuki
HP : 10
ATK : 20
DEF : 35
HIT : 40
AGI : 20
담요
수면안대
휴대폰
양산

염혈력(블러디키네시스)
LEVEL:3
거리, 질량, 정밀도 등에 대하여 벡터적인 공감각적 계산이 필요한 능력이다.
다른 사람의 피를 조정은 가능하나 실질적인 혈액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을 하여야 가능하다. 제일 정확한 것은 자신의 혈액이며, 혈액이 밖이 아닌 체내에 있는 상태에서는 이론적으로 혈관 한 구간을 멈추는 것을 가능하나 이것은 이론적일 뿐이다.
(실질적으로 테스트를 사용할때에는 그 구간의 혈액이 터져 멍이 드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동물의 혈액은 불가하다. 혈액의 사람의 구조와 다르기때문에 이는 지식면에서의 한계다. 혈장과 혈구의 차이로 조절을 하는데 이때 이 능력은 혈장을 제외한 혈구의 사용이기에 혈액이 굳는 속도가 적은 편이며, 혈장으로 인하여 산화작용이 되어 굳어진 피는 사용이 능력으로 사용이 거의 불가하다.
혈구들로 이루어지는 이 피들은 고체화가 가능하며 모양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외 출혈이 발 생할 경우, 최대한 그 부위를 고체화하여 출혈예방을 하는 것 까지 가능하다.
산소가 없는 진공공간일 경우 혈장과 혈구를 쉽게 분리를 할 수 있어한다.
(예시 : 혈액이 팩에 있을 경우에 분류가 필요할 경우 밀도 구분으로 가능하게 한다)
기타사항

연락 안 했다고 혼난 이후 휴대폰을 필수로 쥐어졌다. 문자를 거의 안쓰다가 쓴다면 그건 보고형식의 부모님에게 적는 문자다. 방학때 한번 안나간걸로 혼나서 안쓰면 다음에는 다른 무시무시한 것을 한다는 말에 게으른 눈으로 열심히 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생겼다.
여전히 잠이 많다. 책상에서 자면 혼난 기억 이후로 쉬는 시간에는 책상 위에서 잔다.
교재 외우는 것이 특기로 자리잡았다. 물론 교재를 안들고 다닌다고 이점에 대해서 엄청 혼나고 있다.
여전히 멍이 잘 드는 몸 때문에 여름 교복 안에도 받쳐입는 옷을 입는다.
바람은 잘 통하는 재질이라서 여름에도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옷이라고 한다.
다만 여름이 안맞는지 더위에 잘 먹는 경우가 많다.
양산은 더위를 피하기위해 갖고 다니긴하나 아무데나 잘 두고 다녀서,
분신물 신고로 인해서 다시 돌려받는 경우가 많다.
아케호시가 데려온 [라그나로크]에 물을 열심히 주고 애정을 갖으며 키우고 있다.
룸메인 카미치랑 같이 열심히 사용한 방에 한 벽에 키도 체크를 하고 있다.
이것은, 아사노와 카미치의 방에 들어가면 쉽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