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고.png
타이라노 츠바키.png
아래 프레임.png
프로필.png

소심 | 자존감 낮음 | 수동적 | 호기심 

JAPAN

Female

14Y

142CM  | 38KG 

12월 10일

RH-O

타이라노 츠바키

平 椿 | Tairano Tsubaki

HP : 20

ATK : 35

DEF : 25

HIT :  20

AGI : 20

고양이 간식

고양이 스티커

타이라노 츠바키.png

두상 :: 익명님의 지원  

전신 :: @Xyintol님 커미션

금속지배(메탈로키네시스)

LEVEL:3

일정 반경 내의 모든 금속을 탐지, 이동, 변형할 수 있는 능력. 단순히 바닥에 떨어진 동전을 줍는 것에서부터 전자 기기 내부의 회로나 부품의 형태를 마음대로 바꾸어 전혀 다른 기기로 바꾸거나 제멋대로 조작하는 것, 지하 깊숙한 곳에 파묻힌 광물을 캐내는 것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자성을 띤 금속이 사정거리 내에 있을 경우 혹은 전류가 흐르는 곳 근처에 금속이 있는 경우 전자석의 원리를 응용해 자기장을 발생시킬 수도 있을 것이다.

 

현재 제대로 통제를 하지 못한다. 때문에  원할 때에 금속을 원하는 대로 움직이는 것보다는

마음의 긴장이 풀렸을때나 감정의 동요가 일어났을 때 주변 금속과 전자기기들이

불안정한 운동 양상을 보여주는 식의 해프닝이 훨씬 더 자주 일어나고 있다.

제대로 통제를 하지 못하는 것은 여전하다.

다만 학교생활을 하면서 심리적으로 다소 안정되었기에 전처럼 불시에 능력을 사용하는 일은 잘 없다.

기타사항

아래 프레임.png

재계 명문 타이라 종가의 무남독녀. 아주 오래 전부터 전통 있는 집안이었으며 몇 백년간 이어온 세력을 통해 군수산업으로 부를 크게 떨친 가문이다. 때문에 학원도시 입성 전부터 가문과 주변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전통 있는 집안의 여식답게 몸가짐이나 말투에서 티가 난다. 

같이 며칠만 지내보면 알 수 있지만 능력을 제어하는 데 매우 서툴다. 의도치 않은 사고를 종종 치는 편이었으나 학교생활에 적응하고 커리큘럼을 진행하면서 사고의 빈도가 꽤 줄었다.

금속으로 된 물건을 몸에 되도록이면 지니지 않는다. 안경은 뿔테안경이며 보통 금속이 사용되는 나사 등의 부품은 모두 세라믹으로 특수제작되었다고.

능력을 쓰는 것을 매우 두려워한다. 피나 상처를 보는 것도 무서워하는 편.

기숙사에서 룸메이트와의 합의 하에 몰래 렌이라는 검은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 아직은 안 들켰다고 한다. 길고양이들에게 종종 밥을 챙겨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동물을 좋아하는 모양.

자신에 한해서 다소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중학교 입학 전까지는 도쿄에 살았으며, 입학식 직전에 학원도시로 왔다.

학원도시 생활에 적응 중이고 예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이런저런 것을 꽤 궁금해하고 있다.

세상 물정에 어둡다. 초등학교 때는 일반 학교를 다녔으나 방과 후에 곧잘 집으로 와서

이런저런 교육을 받았던 탓에 교우들과 제대로 어울리는 건 처음이라고 한다.

여전히 차를 마시면서도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는 입장이지만,

친구들이 함께 해 주는 티 타임은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었다.

Memories of you -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