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고.png
마유즈미 프리샤.png
아래 프레임.png
프로필2.png

이해타산적 | 예측불가 | 책임감 | 괴리감 | 미지수

JAPAN

Female

16Y

156CM  | 46KG 

8월 1일

RH-AB

마유즈미 프리샤

黛  プレシャ | Mayuzumi Frisha

HP :  15

ATK : 90

DEF :  20

HIT : 30

AGI : 20

이상한 토끼인형, 이상한 펭귄인형 , 다이어리, 검은색 통(금속부품,못), 전자기기, 손수건, 약 통

마유즈미 프리샤.png

전격술사(일렉트로마스터)

LEVEL:4

막대한 양의 전기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능력. 단순히 번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산소를 오존으로 분해시키거나 자기장을 조종해 사철을 모아 사용하는 등, 또는 자기력을 이용해 전자포를 날리는 등. 그 활용도와 응용의 폭은 넓은 편에 속한다. AIM 확산역장으로 자기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 물체의 위치를 알 수 있다. 능력으로 인해 전기의 대한 내성이 생겼다. 

  1. 지정한 위치에 구형의 전기덩어리를 생성해 던지는 가벼운 방식이나, 그 위치에 두 줄기의 낙뢰를 내리 꽂는 등의 방식을 기본으로 사용한다.

  2. 작은 전류를 만들어내 가까이 다가온 상대에게 전류를 보낸 후 감전 상태로 만드는 경우도 있다. 또는, 몸 속의 있는 전기를 방출하여 주변의 적을 밀어내고 주변을 막는 전자배리어를 형성하기도 한다. 이 경우는 연산능력을 하는 곳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해 오래 사용하지는 못하는 듯. 

  3. EMP를 생성하는 등의 전자 기계를 마비시켜 주변 경계를 무방비상태로 만드는 등의 행동 또한 가능하다.

  4. 가지고 있는 금속이나 못으로 고속 전자포를 날릴 수도 있다. 그 원리는, 허공에 레일을 만들어 그 사이로 전자기력을 가속하여 발사체(철,금속)를 튕겨 보내는 것. 사실상 무언가의 해당되는 것은 없어도 가능하나, 아직은 그정도까진 무리다!

  5. 최대 2억볼트까지 사용된 기록이 남아있다. 

기타사항

아래 프레임.png

웃음소리는 여전하지만, 예전만큼 웃지는 않는다. 특유의 말투는 조금 사라진듯.

정보 수집 및 처리 능력이 높은 최연소 천재 해커이자 프로그래머.

지금까지 대규모로 만든 프로그램은 총 네 건 이며, 소규모로 만들거나 개인적인 일을 한 건 수도 없이 많다고.

그동안 하지 않았던 것을 차근차근 작업하는 모양. 예전만큼 촉박하게는 하지 않는다. 외주일은 여전히  자주 하는 편. 

 

여전히 편식이 심하다. 간단한 약으로 때우는 일도 많은 듯. 작년의 생활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었다.

자주 멍때리거나 넘어지거나 하는 일이 많다. 

 

머리는 중학교 졸업식 날에 미라이가 잘랐줬다! 지금은 조금 다듬은 상태. 잠깐의 반항기로 타투를 한 번 해봤다.

모자는 작년에 카즈에게서 받았고, 이어커프는 카즈와 방학동안 맞춘 악세사리. 

 

이제 대놓고 무능력자를 차별하는 발언을 서슴없이 내뱉는다. 숨겨봤자 돌아오는 것은 똑같으니까.

 

진학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았고, 시간낭비라고 생각했으나 츠바키와 이야기 해보고,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그동안 미뤄왔던 능력연습 또한 같이 하고있는 중. 하쿠시와 입학식 전까지 자주 데이트하며  놀러 다녔다. 그러는 사이 사람을 대하는 법에 대해서도 배운 모양. 

07_vea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