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 | 혼란 | 호기심
JAPAN
Male
17Y
182CM | 70KG
12월 25일
RH+AB
오리가미 신야
檻神 深夜 | Origami Shinya
HP : 10
ATK : 100
DEF : 10
HIT : 50
AGI : 30
운석 조각, 수첩과 펜,
오토바이 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PDA, 노트북,
여벌의 장갑, 두통약



환상기사(판타즈마고리아)
LEVEL:4
타인의 능력을 복사하여 현실에 재현하는 능력.
본래 여러 개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뇌에 극심한 부하를 가져오는 일이지만,
다크매터로 인공 뇌를 만들어 전자신호로 연결하는 걸로 해결했다.
때문에 보다 다양한 능력을 한번에 다룰 수 있게 되었으며, 능력의 활용이 훨씬 능숙하다.
타인과 접촉 시 타인의 AIM 확산역장을 포착 가능하다.
레벨 4인 이상 이제 출력의 제한은 거의 무의미함에 가깝다
기타사항

고 1 여름, 프리샤의 연구소에서 세뇌를 풀기 위한 시술을 받았다. 때문에 연구소에 틀어박혀서 거의 입원해있던 것과 다름 없던 상황. 그 뒤로도 감정을 깨우기 위한 노력은 계속 되었으며, 2학기 이후로 감정 과잉에 시달리다가 천천히 밸런스를 잡은 것이 지금이다.
자연스럽게 조금씩 감정을 내비치는 중이다. 어느 정도가 적정선인지 계속 찾는 모양.
식사량이 많이 늘었고, 여전히 저지먼트로 활동하는 중이다.
클론에 대한 것은 결국 저지먼트 내부에서도 비밀로 부쳐진 모양.
당시 출동했던 몇 명을 제외하고는 기밀사항이 되었다.
더 이상 세뇌로 인해 고통을 느끼지는 않게 되었지만
그 뒤로 자연스레 느껴지는 두통에 다소 강박적이게 되었다. 조금이라도 어지럽거나
통증이 느껴지면 두통약을 비타민 캔디마냥 씹어 삼킨다. 이런 버릇 때문에 전용 두통약을 처방받았으며, 약효가 매우 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에 20정 넘게 먹어도 별 문제 없게 제조되었다.
고 1 겨울, 10지구에 집이 생겼다. 아직까지는 이사야의 명의지만 졸업 후에 재계약 하기로 함.
원래는 그냥 작은 땅에 방공호같은 것을 만들어 둘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지하실이 넓어서 창고로 쓰기도 하는 모양. 지상에 있는 집은 텅 빈 건물이라 폐가같이 보인다.
AIM 확산역장에 대한 논문을 여러 편 써냈다. 이로 인해 논문의 성과급을 제법 받아 챙긴 모양.
이외에도 유우야와 함께 다크매터로 작은 인조 행성을 만들어 유사인류를 발생시키고, 그로 인한 변화 과정 등을 체크하며 관련 논문을 집필 중이다.
고 1 겨울방학 때 만든 것으로 장소는 유우야와 관계가 있는 연구소에서 제공받았다.
암부 이야기에 굉장히 부정적이다. 드물게 심한 분노를 내비치는 경우가 있으면 대부분 암부 관련.